바이낸스 도도코인 스테이킹 하는 법(연이율 단리 140%, 복리 14배?)

VALENTS
6 min readApr 2, 2021

#바이낸스 #DODO코인 #도도코인 #Defi #디파이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도도코인 스테이킹에 대해 언급을 해드렸는데 아직도 모르시는 분이 많으신 것 같아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디파이의 강점은 탈중앙화 금융플랫폼이지만 투자자에게 있어서 스테이킹의 이자는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특징입니다. 스테이킹을 진행하면 안정적으로 수량을 늘릴 수가 있고 그 기간중에 가격까지 오른다면 큰 수익을 안겨다 줄 수 있기 때문이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언제나 스테이킹을 진행하셔도 물량이득을 보실 수는 있지만 초기에 진입을 하신다면 후기진입자 보다 큰 이율로 스테이킹이자물량을 확보 하실수가 있습니다. 에버렛 로저스에 따른 혁신확산 이론에 따르면 현재 단게는 냉정하게 조기 수용자로 보여집니다.

도도코인 스테이킹 하는법에 앞서 스테이킹에 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도도코인의 스테이킹 시스템은 2월22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주가량 지났습니다. 그리고 2월22일부터 APY(연이자를) 2배 적용하여 홀더들에게 배분합니다.

2배이자 종료 미정. 초기참여하신분들은 후기참여자보다 더 큰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더리움 블록생성시기 매 15초마다 이자가 복리적용계산이 됩니다. 현재의 APY가 163프로 인데 복리 적용이 계산된다면 어마어마한 이자가 분배되겠죠.

이제 도도코인 스테이킹 하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먼저 메타마스크를 설치해줍니다. (https://metamask.io/)

2. 토큰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이더리움과 도도코인이 필요합니다.

이더리움은 기본적으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3. DODO 를 치시고 토큰을 추가합니다.

해당단계가 안되는 분들이 가끔 계십니다. DODO를 치시더라도 해당코인이 뜨지 않는 경우에는 토큰 추가를 누르신 후,

맞춤형 토큰에 가셔서 토큰 계약 주소에 0x43Dfc4159D86F3A37A5A4B3D4580b888ad7d4DDd

를 넣으시고 데시멀(정밀도 소수 자릿수)에 18을 입력하신 후 추가하시면 됩니다.

4. 표시된 주소로 입금 시킵니다. DODO코인이나 이더리움 코인이나 같은 ERC20체인을 사용하기 때문에 표시된 같은 주소로 도도코인이나 이더리움을 전송하면 됩니다. 도도를 전송하는데 가스비가 들기때문에 이더리움도 넉넉하게 최소 20만원치를 사서 메타마스크에 옮겨주셔야합니다!

5. 이까지 되셨으면 준비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스테이킹만 진행하면 됩니다.!

해당 주소는 https://v2beta.dodoex.io/vdodo?r=0xCA41E1b54aE8141371d118a7cF48b4219eEA7823 입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링크를 쓰시면 조금 더 높은 APY를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6. 해당 사이트와 메타마스크를 연동시켜줍니다. Connect wallet을 누르시고 Meta마스크를 눌러서 연동시켜줍니다.

모바일로 진행하시는 분은 Metamast가 따로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WalletConnect를 누르시면 자동으로 메타마스크와 연동됩니다.

7. 연동이 끝나셨으면 이제 Mint vDODO를 누르시구요. 동의하시면 됩니다.

8. 수량을 입력하시고 레퍼럴 확인후 민트를 누르시면 됩니다.

(레퍼럴 : 0xCA41E1b54aE8141371d118a7cF48b4219eEA7823)

굳이 이 레퍼럴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무방하지만 사용하시면 저와 진행하시는 분께 조금의 APY혜택이 있습니다.

이것으로 스테이킹 하는 법은 끝입니다. 말씀드렸다 시피 연이율이 163%로 표시되었다고 1.6배가 아닙니다. 도도코인은 블록단위 복리로 15초단위로 복리가 자동연산해서 불려주고, 이탈자 발생시 물량을 분배받기 때문에 최적의 상황에서 1년계산시 15배까지 바라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점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현재기준으로 도도코인 스테이킹 취소시 7.5%에 달하는 도도코인을 뺏기게 됩니다. 즉시출금이 가능한 대신 7.5%의 물량을 뺏기게 되며 이는 다른 스테이킹 참여자에게 배분되어집니다.

자 이상으로 도도코인 소개글 마치겠습니다. 투자는 모두 개인의 몫입니다. 저 또한 도도코인이 매력적이라 판단하고 이 글을 쓰기 한시간 전에 투자했지만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하지만 초기선점이 중요하다는 디파이코인이라는 점도 꼭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도도코인 관련해서 아직 국내사람들이 많이 모르는것 같아서 오픈톡을 하나 개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도도코인이 굉장히 유망할 것 같아서 홀더방을 만들었습니다. 함께하실분은 해당링크로 참여 바랍니다.

도도코인 스테이킹 홀더방 https://open.kakao.com/o/g3KV7TZc

이미지 썸네일 삭제

도도코인 DODO코인 홀더방

#도도코인 #DoDo코인 #DODO #디파이 #바이낸스

open.kakao.com

--

--